그림으로 보는 로미오와 줄리엣

그림으로 보는 로미오와 줄리엣
운명적인 사랑의 주인공 로미오와 줄리엣
원작 윌리엄 셰익스피어
번안 피치마켓
책소개
영국의 극작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대표작 『로미오와 줄리엣』이 쉬운 글과 그림으로 구성된 그림책으로 출판되었습니다.
『로미오와 줄리엣』은 셰익스피어의 초기 작품으로 4대 비극에 자리하지는 못했지만, 탁월한 대중 성을 바탕으로 오랜 기간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수차례 영화로 만들어지면서 셰익스 피어를 대표하는 작품으로 거론되는 『로미오와 줄리엣』. 이 이야기가 오랫동안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운명적인 사랑으로 시작해 가문 간의 갈등으로 인한 고뇌, 비극적인 결말로 이어지는 『로미오와 줄리엣』은 첫 페이지를 읽기 시작하면 마지막 페이지까지 보게 만드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도시 베로나에서 몬태규 가문과 캐플릿 가문은 원수지간으로 끊임없이 다툼 을 이어갑니다. 하지만 로미오 몬태규와 줄리엣 캐플릿은 처음 서로를 마주하면서 곧장 사랑에 빠집니다. 두 소년과 소녀는 가문의 처지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서로에게 끌렸고, 결혼을 약속하기 에 이릅니다.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는 비극으로 마무리되지만, 원수지간인 두 가문은 잘못을 반성 하며 화해하게 됩니다.
정신없이 마지막 페이지를 넘기다 보면 로미오와 줄리엣의 운명에 안타까워하면서 응원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쉬운 글과 그림으로 그려진 『그림으로 보는 로미오와 줄리엣』을 읽는 독자 분들도 어린 연인들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에 푹 빠지는 하루를 보내길 바랍니다.